현장 지원

On Site Support

  • 시스템 설치 / 업그레이드 (System installation / Upgrade)
  • 시스템 이전/ 해체 (System Relocation / De-Installation)
  • 하드웨어 이상 유무 진단 (Hardware problem diagnosis)
  • 보드 & 부품 교체 (Board & component replacement)
  • 소프트웨어(OS) 버전에 대한 호환성 검토 및 조치
  • 예방 조치: 기술상담, 사내 관리자 교육

원격 지원

On House Support

  •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& 주변기기 설치에 대한 전화 지원 서비스
  • 하드웨어 수리 & 유지보수 (Hardware Repair & maintenance)
  • 하드웨어 이상유무 진단 (Hardware problem diagnosis)
  • 시스템 형상 및 설치 지원 (system configuration & installation support)
  • 소프트웨어(OS) 버전에 대한 호환성 검토 및 조치 (Remote 접속)